안녕하세요. 어도비입니다.

광복절이라는 8월 15일 뜻깊은 날에 여러분에게 Adobe’s Traffic Pack 4.6을 릴리즈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신청자께 순차적으로 배포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ATP 4.6부터는 인증제를 실시하여 3개의 패키지 중 1개의 패키지는 신청자 개개인마다 전용으로 제공되며, 사용자마다 별도의 시리얼키를 제공하여 패키지의 보안을 실시코자 합니다. 또한 전용 패키지(1번 파일)는 다운로드 서버에 개시 2주일 후에 삭제하게 되므로, 1번 파일은 안전한 장소에 백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같이 제공되는 시리얼키도 보관을 잘 하여 만일의 불상사가 생기지 않게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총 구성파일은 3개로서, 설치시의 순서를 따집니다. 1번 파일은 여러분이 받으신 전용 파일이며 2, 3번 파일은 아래의 주소에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ATP의 파트너이신 TANTRiS님께서 ATP를 위한 TANTRiS Traffic Pack 2.6G를 발표하셨습니다. 2.6G는 ATP가 설치된 PC에서만 설치 할 수 있는 플러스팩으로, ATP 사용자에 대한 혜택이자 TANTRiS님의 배려가 담겨 있는 트래픽팩입니다. 본 트래픽팩의 설치를 적극 추천합니다.

추가/개선사항(4.6)

1. 기존버전 누락 항공사(2개)를 포함한 104개 항공사 신규추가
- 4.2버전부터 항상 대규모의 신규항공사 추가를 시작하여 어느덧 600여개의 항공사가 포함되게 되었습니다. ATP는 중복, 누락되어 하늘에서 겹치거나 출현하지 않는 항공기가 단 한 대도 없습니다.

2. 632개 항공기 추가/교체
- 제작자도 확실한 추가수를 잘 알지 못할 정도로 엄청나게 추가/교체된 항공기들, 이는 우수한 텍스쳐 퀄리티와 우수한 프레임의 기체를 빨리 도입하여 사용자에게 혜택을 주기 위함입니다. ATP는 지금까지 이정도에 버금가는 많은 수의 항공기를 추가/교체 해 왔습니다.

3. 306개의 항공사 스케쥴 교체
- 항공사를 신규추가하여 FS 내에서의 출현을 하게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계절마다 바뀌는 각 항공사의 스케쥴을 제때 갱신해주는 것은 훨씬 중요하고 값진 일입니다. 비록 신규항공사추가만큼 가시적인 효과는 없지만 이런 지속적 교체는 이 역시 Traffic Pack의 퀄리티와 직결될 중요한 것일 겁니다. 참고로 4.6 에서의 스케쥴 교체 수준은 4.6을 포함하여 추가된 총 항공사의 약 절반에 이르는 분량입니다.

4. PAI와의 독립성에 주력 중
- 그동안 ATP는 PAI의 기체와 스케쥴 등에 대해 많은 의존도를 가졌지만, 현재는 떨어지는 퀄리티를 가진 PAI의 기체나 스케쥴을 최대한 배제하고, 사용자들이 PAI 트래픽을 따로 설치할 필요 없이 ATP만으로 트래픽을 커버 할 수 있게 만든 결과 4.6에서응 ATP와 겹치지 않는 항공사가 8개로 줄어들었습니다.

Service Pack1(SP1)에서의 추가/개선사항

1. 158개 항공사 스케쥴 교체(국내 항공사 스케쥴, 보유기종 갱신 포함)

2. 40개 항공사 신규추가

3. 약 700개 항공기 추가/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