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오브젝트에서 생긴 그림자가 항공기 위에 비쳐집니다. 허나 다이나믹 오브젝트의 그것에도 적용이 되는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광원 반사가 될까 하는 기대도 해보았지만 실험 결과 실패.
실시간 그림자는 모델 차원에서 지원해야 하는 듯 합니다.
ps. DXT5 텍스쳐포맷(dds)를 지원해 32bit 컬러를 지원하는 동시에 텍스쳐 용량을 DXT3와 동일한 1MB로 줄일 수 있습니다.
다른 오브젝트에서 생긴 그림자가 항공기 위에 비쳐집니다. 허나 다이나믹 오브젝트의 그것에도 적용이 되는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광원 반사가 될까 하는 기대도 해보았지만 실험 결과 실패.
실시간 그림자는 모델 차원에서 지원해야 하는 듯 합니다.
ps. DXT5 텍스쳐포맷(dds)를 지원해 32bit 컬러를 지원하는 동시에 텍스쳐 용량을 DXT3와 동일한 1MB로 줄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입니다.
항상 어도비님께서 올려주신 소식 잘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요
사진을 보면 트래픽에 브릿지가 안붙는 것 같은데
그 문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나요?
그리구요 수고하십니다~
현재 시험기간이라서 이에 대한 작업을 아직 하고 있진 않습니다. 아래 게시물을 보면 아시겠지만 이에 대해서는 걱정 안하셔도 되니 안심 하시길 바랍니다.